티스토리 뷰

기타

'돼지(2)'

통큰아이 2005. 6. 16. 16:28

1. IRONY님의 질문

돼지 멱따는 소리가 뭔가요? 요새도 돼지 잡을때 멱 따나요?


멱이 아마도 목을 지칭하는 것 같습니다. 쿠웨엑(...) 이게 돼지 멱따는 소리죠. 참고로 돼지 잡을때 목을 따는데 정말로 저런 소리를 돼지가 죽기 전에(...괜히 불쌍해지는데) 내죠. 그리고 돼지 잡는 곳은 따로 있답니다. 저희는 그냥 그곳에 팔면 돼지 농장으로써의 입무는 완수해서 잘 모르겠군요. 다만, 집에서 돼지 잡는 경우를 생각해보면, 멱따는 것은 당연합니다. 순서를 말하면 돼지를 기절시킨 다음 돼지 목을 따서 피를 빼내고. 그 다음 돼지몸의 털를 뽑습니다. 그리고 그때부터 내장을 제거하고 고기를 얻지요.

2. 드림투유(...적응기간)님의 질문

다큰돼지 한마리가 하루에 몇킬로정도를 먹나요?


어미들은 하루에 약 1kg정도.. 생각보다 적게 먹군요. 새끼들은 먹이 주는 시간이 정해진 것이 아니라 그냥 먹고 싶을때 기계로 언제든 얼마든지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3. 엘윙님의 질문

돼지는 깨끗한 동물인가요? ㅇ-ㅇ? 아기 돼지는 귀여운가요? 잘생긴 돼지 못생긴 돼지..구별이 되나요? ㅇ-ㅇ? 돼지는 영리한가요?


우리게 가둬놔서 깨끗한 동물인지 확인할 길이 없군요(...) 다만 변근처에서 노는 것을 보면 그리 깨끗한 동물 같게는 안보이고(...) 아기 돼지 당연히 귀엽죠. 아기돼지 베이브라는 영화에도 나오잖습니까. 돼지에게 중요한 것은 잘생긴 돼지 못생긴 돼지 구별하는게 아니라. 숫놈이면 얼마나 종족번식을 잘하나?(...) 이거죠. 암놈들은 얼마나 아기 잘 낳나고(....). 저번에 불났을때보니 교묘하게 바람을 등지고 연기 안마시려고 발악하는 걸 봐서는 머리가 딸리지는 않나봅니다.(...본능일수도 일고;;)

..답변하고 나니 뭔가 부족하군요... 네. 내공부족입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녀왔습니다.  (4) 2005.08.05
웃긴 패러디~  (6) 2005.07.07
'돼지(1)'  (8) 2005.06.14
도형 심리테스트트...  (5) 2005.03.09
  (4) 2005.02.06